요새 너무 더워서 멀리 돌아다닐 엄두를 못냈는데

비도 조금씩 오고 선선해서 오랜만에 맛집 투어를 하기로 했다.

며칠 전부터 소고기 소고기 타령을 했었는데 소원 풀러 가는 날!! +_+


이번에 다녀온 곳은 한남동 맛집 로얄맨션,

부자동네라 그런지 건물도 고급지네..ㅋㅋㅋ



늦장 부리다가 12시 반이 넘어서 도착했더니 자리가 없었다. 예약할걸 ㅜ_ㅜ

다행히 출입구 쪽에 의자가 있어서 앉아서 기다렸다. 6명 정도 앉을 수 있는 공간이었다.



저 창가쪽 자리가 매우 탐났다. 사진도 이쁘게 잘나올텐데 ㅋㅋㅋ

담에 올 땐 예약하고 와야징



인스타에서 보니까 여자들끼리 생일파티나 모임을 많이 갖는 곳인 것 같던데 

화사하고 분위기도 좋아서 딱 좋은 것 같다.

손님 중에 남자가 진우 포함 네 명 밖에 없었다 ㅋㅋㅋ



  

로얄맨션 메뉴판! (클릭하면 커져용)

우리는 로얄 스테이크랑 시금치 플랫피자, 콜라를 주문했다.

전체적으로 가격대가 좀 높은 편이다. 떡볶이가 23,500원이라니....후덜덜~



두근두근 빨리 나와랑!!





시금치 플랫 피자가 먼저 나왔는데 크기가 엄청 컸다. 아낌없이 얹은 듯한 시금치 +_+

직원분이 컷팅 해주시는 중이다.


컷팅 하고나니 만신창이가 되어버린 피자 ㅋㅋㅋ



시금치랑 안 쪽에 토마토, 양파, 베이컨 이렇게 들어 있었는데 넘 담백하고 맛있었다. 기대이상!

손으로 접어서 먹었는데 내용물이 자꾸 쏟아지긴 했지만 멈출 수가 없었다..

진우는 평소에 부자피자 타령을 많이 하는데 대리만족 했다며 좋아했다 ㅋㅋ



피자 한조각 다 먹으니 한우 등심 스테이크가 나왔다. 그리웠던 소고기..!



인스타에서 볼 땐 고기 크기가 무지 큰 줄 알았는데 그냥 평범했다. ㅎㅎ



내가 좋아하는 가지랑 호박, 구운 양파들도 넉넉하고~



먹기 좋게 자르다가 단면이 넘나 아름다워서 한 컷! ㅋㅋㅋ

오랜만에 먹는 스테이크라 그런지 진짜 너무 맛있었다. ㅠㅠ


한 끼 식사로 6만원을 넘게 썼지만 돈도 안아깝고 만족스러웠다. 

다음엔 차돌박이 샐러드 파스타랑 떡볶이 먹어봐야지!!



< 한남동 맛집 로얄맨션 >

주소 : 서울 용산구 한남동 26-5

전화번호 : 02-792-2655

영업시간 : 11:30 ~ 22:00 / 일요일 11:30 ~ 21:00


  1. 한남쭘 2016.07.23 21:20

    내가 바로 한남이다!

  2. 다다 2016.07.28 11:26

    나도 칼질하고싶어요. 크고 두툼한 고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