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년 3월에 다녀온 여행 포스팅입니다.

 

다녀온지 거의 1년이 다되어가는 관계로

포스팅을 2~3개 정도로 끝낼 예정인 사이판 단체여행기!

 

 

우리에겐 풀로 놀 수 있는 날이 3일 밖에 안되는 짧은 일정이었기 때문에

새벽 5시 체크인 후 6시에 잠들었지만 4시간만 자고 11시에 일어나기로 했다ㅎㅎㅎ

 

모두의 컨디션을 위해 시간을 조금 더 늦추고는 싶었지만

마나가하섬은 오후 4시까지만 운영을 하기 때문에 어쩔 수 없었다 ㅠ_ㅠ

 

그리고 식당에서 점심 먹고 갈 시간도 없었기 때문에

사이판에서 도시락으로 가장 유명한 히와마리 도시락을 포장해가서

마나가하섬 안에서 먹기로 했다.

 

 

물가가 비싼 편인 사이판에서 가성비 최고로 손꼽히는 히마와리 도시락!

아침 일찍 오픈한다고 하니 일찍부터 움직이는 여행객에게도 아주 좋은 곳 ㅎㅎ

 

 

 

가기 전에는 작은 편의점 정도의 규모일라고 상상했는데

생각보다 크고 도시락 종류도 매우 많았다.

스파게티부터 고기, 튀김, 덮밥, 해산물 등등 메뉴도 다양하고

가격은 4~9달러 사이! 메뉴가 정말 많아서 고르기 힘들었당 ㅎㅎ

 

 

 

디저트류도 많았는데 일행들이 고른건 소박하게 도넛과 샌드위치류 ㅋㅋ

자기가 먹을 도시락을 열심히들 고르고 이제 스피드보트 타러 이동!

 

 

마나가하섬으로 데려다주는 스피드보트는

마이리얼트립에서 6인 기준 138,000원에 예약했다.

 

https://www.myrealtrip.com/offers/43568

 

사이판 마나가하섬 이동 스피드보트

초특가 가격~! 마나가하 스피드보트 왕복 패스권+픽업드롭 서비스 (특별 이벤트)

www.myrealtrip.com

 

그랜드브리오 호텔 로비에서 가이드와 미팅을 하고 차를 옮겨탄 다음 선착장으로 이동했다.

 

 

 

스피드보트를 타기 전 선착장에서 잠깐 기다리는 시간 동안

여섯명이서 돌아가면서 사진도 찍고 ㅋㅋㅋ

 

 

 

딱 우리 여섯명이 탄 스피드보트가 출발했다!

햇빛은 너무 뜨겁고 바람 땜에 머리카락을 주체할 수 없었지만

하늘도 너무너무 맑고 바다 색도 정말 예쁘고 완전 신났닼ㅋㅋㅋㅋ

 

 

 

무보정인데 색감 실화?

마나가하섬 가까이 갈수록 바닷물 색이 점점 더 청량해진다!

바닷물 색 만큼은 세이셸, 괌 제치고 내 맘 속 1등ㅋㅋㅋ

운이 좋으면 여기쯤에서 돌고래도 볼 수 있다고 한다 +_+

 

 

 

마나가하섬 선착장에 가까이 가면 왼쪽에 이렇게 사람들이 놀고 있는 모습이 보인다.

다행히 사람이 별로 없어보였다!!!!

얕은 수심 때문인지 쓸데없이 긴~ 선착장ㅋㅋㅋ

잠깐 걸어가는데도 뜨거워서 녹아내리는 줄 ㅠㅠ

 

 

 

드디어 들어간당 마나가하섬!

 

 

 

걷다보면 바로 보이는 유명한 마나가하섬 포토스팟!

여기서도 여섯명이 돌아가며 사진 한방씩 찍어주고 ㅋㅋㅋ

 

 

 

드디어 사이판에서의 첫 식사!

 

 

 

치킨을 너무 좋아하는 남편은 이 도시락ㅋㅋㅋ

 

 

 

요건 내 도시락! 치킨마요 같은 느낌이었는데

엄청 맛있다! 이런건 아니었지만 그럭저럭 괜찮았던 기억ㅋㅋㅋ

 

 

 

점심식사를 마치고 바다 들어가기 전에 마나가하섬을 둘러보기로 했다.

어딜 봐도 그림같은 풍경 ㅜㅜ

 

 

 

돌아다녀보니 여기가 가장 예뻤다 +_+

보자마자 여기다! 싶어서 한명씩 세워놓고 사진을 찍기 시작했다.

 

 

 

하지만 건진 사진은 없었다고 한다..

무슨 연예인도 아니고 사진기사들이 다섯명씩ㅋㅋㅋㅋㅋ

 

여섯명이서 돌아가면서 이런식으로 사진을 찍으니까 또 금방 더워져서

섬을 다 돌아보지도 못했는데 지쳤다...ㅋㅋㅋ

그래서 이제 그만 바다로 물놀이 하러 가기로!

 

 

 

모델: 김X영님

넓~은 모래사장도 너무 예쁘고 바닷물 색도 정말 맑고 예뻤다.

 

 

 

수영장에서 쓰는 오리발과 스노클 챙겨온 김영X씨 ㅋㅋㅋ

 

 

 

물고기 정말 많았는데 물고기 나온 사진은 별로 없네?ㅠㅠ

 

 

 

산호가 많아 오리발은 만신창이가 되었지만...

다들 가져오길 잘했다고 좋아했다.

 

 

 

문어도 봤는데 제대로 동영상을 못찍어서 넘 아쉬웠다 ㅠㅠ

 

그래도 넘나 만족스러웠던 마나가하섬 포스팅 끝!!!!

  1. 다다 2020.02.13 23:57

    마나가하섬은 꼭한번 가봐야할거 같아요 >.<

+ Recent posts